2016년 10월 25일 화요일

[매빅프로 11월 첫째주에 받을 수 있는곳]

매빅 배송이 늦어지고 있는 즈음에 직구 가격에 배송보장을 해 준다고 합니다. 단품과 콤보 2종류 모두 판매중입니다.


국내 카드 할인 가격과 유사하게 맞춘것 같습니다.



예상 출고일도 11월 첫째주로 적어주었네요..

간단하게 선물도 있습니다.







2016년 10월 23일 일요일

[포터블월드 미래상점] 매빅프로 해외 출시일정

미국 액션캠회사인 고프로에서 카르마란 고프로 연결 드론이 나오자마자 일주일 후에 DJI에서 매빅 프로를 발표했습니다. 매빅프로나 카르마나 모두 다리가 몸체로 접히는 휴대성을 극대화한 드론입니다. 카르마는 고프로용 핸드짐벌이 포함되어 있고 매빅 프로는 없습니다. 그러나 두 기종 모두 휴대성을 극대화 한 제품입니다. 

깜짝쇼를 한 DJI 매빅 프로는 예약구매를 진행하면서 전세계 드론시장의 눈높이를 또 한번 올려주었습니다. 7km 까지 조종이 가능한 새로운 송수신 기능을 내장하여 지금까지 나온 드론중 가장 멀리까지 비행이 가능합니다. 

카메라 커버는 이동시 짐벌 보관용이고 비행시는 분리해야 한다고 합니다. 매빅프로는 화각이 기존 팬텀 시리즈와 달리 72도 입니다. 팬텀과 같은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서는 더 멀리 가거나 더 높이 올라가야 합니다. 즉 경치용이라기 보다는 셀카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해외 쇼핑몰에 올라온 출시일은 11월15일입니다. 국내에는 10월이라고 공지된것 같은데요. 오늘이 10월23일인데요. 아직도 국내에 받으신분이 없습니다.






배터리는 팬텀보다 저렴하게 나옵니다. 소모품인지라 드론을 사용하면서 지속적으로 비용이 추가되는 부분이라 저렴한 가격이라야 유지비가 적게 들어가야 합니다.

기타 액세서리도 비싸지는 않습니다.


10월23일 한국 현재 기온이 영상 15였는데요, 사실 드론을 날리기 어려울 정도로 추웠습니다. 이미 매빅이 출시되더라도 추운 날씨에 비행하기에는 기술적인 문제도 많이 있습니다. 손도 시렵고 찍을 것도 많지 않습니다.